CONSOLE
[Updated]
- [랜덤 조회] 새로운 랜덤 조회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 유저와 길드 대상으로 랜덤 조회가 가능합니다.
- 자세한 사용 방법은 콘솔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 [쿠폰 관리] 단일 쿠폰 발행 개수가 최대 50,000개에서 300,000개로 증가되었습니다.(시리얼 쿠폰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Fixed]
- [게임 정보 관리] 스키마 정의 테이블의 컬럼명을 변경할 수 없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쿠폰 관리] 구버전 사용 시 지급 아이템을 등록하지 않아도 쿠폰 생성이 가능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GNB 영역의 알림 개수가 99개를 초과하더라도 최대 99개까지만 표시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SDK
5.8.0-dotnet4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다운로드]
[Updated]
- [게임 로그 관리] 로그 삭제 날짜를 지정하며 로그를 삽입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랜덤 유저 조회] 랜덤 유저 조회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 랜덤 그룹에 데이터를 추가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랜덤 그룹에 자신이 넣은 데이터를 삭제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랜덤 그룹에 등록된 데이터를 조건에 맞게 검색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존 랜덤 유저 조회(Backend.Social.GetUserRandomInfo)는 deprecated 처리되었습니다.
- [랜덤 길드 조회] 랜덤 길드 조회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 랜덤 그룹에 데이터를 추가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랜덤 그룹에 자신의 길드가 넣은 데이터를 삭제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랜덤 그룹에 등록된 데이터를 조건에 맞게 검색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존 랜덤 길드 조회(Backend.Guild.GetRandomGuildInfoV3)는 deprecated 처리되었습니다.
- [내부 에러 처리] 액세스토큰이 만료되었을 때 자동으로 토큰을 재발급해주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뒤끝 인스펙터창에서 활성화 여부 설정 가능)
- [내부 에러 처리] 일부 간헐적 요청 실패 에러 발생 시, 최대 3번까지 함수를 재시도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해당 기능은 뒤끝 인스펙터창에서 체크박스를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가 일시적으로 불안정할 경우 실패하는 에러에 대한 재시도 여부가 추가되었습니다.
- 서버가 일시적으로 과부화 상태일 경우 실패하는 에러에 대한 재시도 여부가 추가되었습니다.
- 클라이언트와 서버로 보낸 값이 불일치하여 실패하는 에러에 대한 재시도 여부가 추가되었습니다.
- [공통 에러 핸들러] 모든 함수의 요청에서 일부 에러가 발생했을 경우, 자동적으로 호출되는 핸들러가 추가되었습니다.
- 다른 기기에서 현재 이용중인 계정에 대한 로그인이 감지되었을 경우, 호출되는 핸들러가 추가되었습니다.
- 서버 점검 에러가 발생하였을 경우, 호출되는 핸들러가 추가되었습니다.
- 과도한 요청이 감지되었을 경우, 호출되는 핸들러가 추가되었습니다.
- 과도한 요청이 감지 이후에도 발생하였을 경우, 호출되는 핸들러가 추가되었습니다.
- [에러 처리] 과도한 요청 발생 시, 리턴되는 403 Forbidden에러가 개편되었습니다.
- 과도한 요청 감지 시(발생 시작 시), 기존 403 Forbidden 에러가 리턴됩니다.
- 감지 이후에 5분 30초동안은 로컬에서 요청을 금지하며, 해당 기간동안에 요청할 경우, message : 403 Forbidden by Local 에러가 리턴됩니다.(statusCode, errorCode는 동일)
[Fixed]
- [공통 에러] IsTooManyRequestError가 과도한 요청 에러가 발생했음에도 false가 리턴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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