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유저의 Private 테이블에 접근하는 문제

에러가 발생한 경우 아래 정보를 모두 제공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 SDK 버전 : 5.4.0
  • 에러 코드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메시지 :

신버전으로 SDK 업그레이드 하고 코드도 모두 Backend.GameData.~ 로 바꿔둔 상황임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일단 제가 만든 뒤끝 테이블은 모두 Private 테이블입니다.
그러면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다른 유저의 Private 테이블은 접근하지 못하는게 정상 아닌가요?

유저 1, 2를 만들고 테스트중에, 2번유저에서 다이아몬드로 상품 구매하는 로직을 실행하면 1번 유저의 다이아몬드가 변경되는 상황입니다. 구매한 상품도 1번 유저쪽으로 추가됩니다.

Private 테이블인데도 굳이 Owner_Indate를 사용해가며 코딩을 해야하나요?

오류가 발생하는 것도 아니고 깔끔하게 다른 유저의 Monetary 테이블을 갱신하네요;;
코드 첨부합니다.

  public virtual void BuyShopEntryWithDiamonds(ShopEntry shopEntry, int useDiamond, Action<bool> afterAction)
    {
        List<TransactionValue> transactionList = new List<TransactionValue>();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Diamond", PlayerManager.Instance.diamonds - useDiamond);
        switch (shopEntry.entryType)
        {
            case ShopEntryType.SoulGem:
                param.Add("SoulGem", shopEntry.amount + PlayerManager.Instance.soulGems);
                break;
            case ShopEntryType.ChestPlatinum:
                Param chestPlatinumParam = new Param();
                chestPlatinumParam.Add("Platinum", shopEntry.amount + PlayerManager.Instance.GetChestCount("Platinum"));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Update("Chest", new Where(), chestPlatinumParam));
                break;
            case ShopEntryType.ChestDiamond:
                Param chestDiamondParam = new Param();
                chestDiamondParam.Add("Diamond", shopEntry.amount + PlayerManager.Instance.GetChestCount("Diamond"));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Update("Chest", new Where(), chestDiamondParam));
                break;
        }
        transactionList.Add(TransactionValue.SetUpdate("Monetary", new Where(), param));

        Backend.GameData.TransactionWrite(transactionList, (bro) =>

계속 테스트중인데, 신규유저를 생성하면 그 유저가 테이블의 맨 위로올라가서 어떤 유저로 구매 프로세스를 진행해도 맨 위에 있는 신규 유저의 테이블이 갱신됩니다… 신버전 업데이트 전에는 문제없이 작동하던 코드입니다.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ㅠ_ㅠ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담당 부서로 내용 전달하여 확인 중에 있습니다.
확인 완료 시 빠르게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빠르게 안내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금일 SDK 업데이트를 통해 버그가 픽스되었습니다.
SDK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