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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데드레커닝 기법 사용 시 안내 글(뒤끝 개발자)을 읽었습니다.
예제게임 코드도 보았지만, 잘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제가 이해한 바가 맞는지, 크로스체크를 부탁드리기 위해 질문으로 남깁니다.
이해한 바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비호스트 : 클라이언트에서 처리하지 않고 서버 (호스트) 로 넘김. 그리고 다시 서버 (호스트) 로 부터 오는 소켓으로 클라이언트 로직 처리
호스트 : 자신의 처리는 소켓 보내지 않고 직접 처리 .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소켓을 받아 클라이언트 로직 처리.
1.그럼 호스트 자신의 이동 등 처리는 다른 비호스트 클라이언트들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2.비호스트들이 보낸 소켓 처리를 어떻게 호스트가 다시 클라이언트로 그대로 전달하나요? 굳이 이럴필요가있나요?
3. 제가 이해한게 틀렸다면… 비호스트 / 호스트 간 처리를 소켓 / 로직 처리 별로 말씀해주실수있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