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입니다 유저데이터(제네릭) 불러오기..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6.0
  • 프로젝트명 : 랜덤스킬블럭깨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생초보입니다…
유저데이터를 신규저장 및 업데이트는 잘되는걸 콘솔에서 확인했는데요… !
로그인시 유저데이터를 다시 불러오는작업이 어려워 질문남깁니다 …

우선 뒤끝콘솔에 저장되어있는 데이터정보와 실제 코드 입니다 …

Ex. 아이템데이터
볼데이터뒤끝콘솔

Ex. 플레이어정보데이터

플레이어데이터뒤끝콘솔

T로 저장을 했구요…
불러오는방식입니다 …



이렇게 코드를 짰을때 불러온데이터가 재대로 작동을안하는거같은데…
T형식으로 저장을 한 데이터를 불러올때 제가 추가적으로 해야하는 작업이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 게임 불러오기에서 리턴되는 형태는 일반적인 json 형태가 아니라 삽입하신 데이터 컬럼key 앞에 [“S”] [“N”]등의 데이터타입 구분용 컬럼이 추가로 붙게 됩니다.

따라서 해당 방법처럼 하실 경우, 데이터 불러오고 파싱시에 [“S”] [“N”]등의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컬럼값들로 인해 정상적으로 파싱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파싱을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 질문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아래 관련 코드가 있으니 해당 코드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var bro = Backend.GameData.Get("table",new Where());
JsonData json = bro.GetFlattenRows();

for(int i = 0; i< json.Count; i++) // 각 row에 대한 접근(insert할때마다 row가 하나씩 생성됩니다.)
{
    foreach(var key in json[i].Keys)
   {
      switch(key)
      {
           case "profile":
              var item = LitJson.JsonMapper.ToObject<T>(json[i][key].ToJson());
              break;

      }
   }
}

BackendReturnObject에는 데이터 타입을 자동으로 제거해주고 JsonData로 변환해주는 GetFlattenJson()과 FlattenRows()가 존재합니다.
해당

감사합니다 해결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