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게임 불러오기에서 리턴되는 형태는 일반적인 json 형태가 아니라 삽입하신 데이터 컬럼key 앞에 [“S”] [“N”]등의 데이터타입 구분용 컬럼이 추가로 붙게 됩니다.
따라서 해당 방법처럼 하실 경우, 데이터 불러오고 파싱시에 [“S”] [“N”]등의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컬럼값들로 인해 정상적으로 파싱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파싱을 원하실 경우에는 아래 질문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아래 관련 코드가 있으니 해당 코드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var bro = Backend.GameData.Get("table",new Where());
JsonData json = bro.GetFlattenRows();
for(int i = 0; i< json.Count; i++) // 각 row에 대한 접근(insert할때마다 row가 하나씩 생성됩니다.)
{
foreach(var key in json[i].Keys)
{
switch(key)
{
case "profile":
var item = LitJson.JsonMapper.ToObject<T>(json[i][key].ToJson());
break;
}
}
}
BackendReturnObject에는 데이터 타입을 자동으로 제거해주고 JsonData로 변환해주는 GetFlattenJson()과 FlattenRows()가 존재합니다.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