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시간을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할 확률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게임 내에 일일 미션 기능을 구현을 해놨는데. 가끔 몇몇 유저분들께서 초기화 되지 않는 현상이 있어서 원인을 파악하는 중에 한가지 궁금한점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현재 게임 내 로직에서 매 1분마다 서버 시간을 가져와서 갱신을 하고있는데요, 뒤끝 서버 시간을 불러오는 과정에서 실패하는 것이 아니라 성공은 했는데 서버 시간을 다르게 가져올 가능성이 있을까요?

예를들면 현재 시간이 30일 오전 10시 30분이라면, 서버시간을 가져왔을 때 31일 9시 30분이라던지…

당연히 안된다고 생각이 들지만 가능성이 전혀 없다는 확답을 듣고싶어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GetServerTime 함수를 통해 불러오는 서버 시간은, 서버 시간 그대로의 정보이기에 정상적인 시간으로 가져오게 됩니다.
단, DateTime.Parse를 통해 불러와진 시간은 자신의 타임존에 맞는 시간으로 로컬에서 수정되게 됩니다.

아래 유사 문의가 있으니 한차례 확인하여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mil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