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2021.3.19 이상 버전과 Burst DLL 충돌 이슈

안녕하세요. 저희가 사용중인 다른 프레임워크 때문에
UNITY 2021.3.19 이상 버전으로 빌드를 해야하는데
유니티와 뒤끝 DLL 충돌 이슈로 빌드가 되지 않아 곤란한 상황입니다!

이미 인지는 하고 계신걸로 알고 있는데 진행 현황이나 계획을 좀 자세히 공유 주실 수 없을까요?
유니티 에디터 다운그레이드를 하게되면 다른 프레임워크에 문제가 생겨서 어려운 상황입니다!

  • 뒤끝 SDK 버전 : 5.9.5 (최신)
  • 프로젝트명 : Utube Girls Live
  • 스테이터스 코드 : 유니티 에디터 에러
  • 에러 코드 : 유니티 에디터 에러
  • 에러 메시지 :
    Failed to find entry-points:
    System.Exception: Error while hashing assembly /Users/leejh/UnityProject/IdleRpg_Android/Temp/StagingArea/Data/Managed/Backend.dll —> System.ArgumentException: An item with the same key has already been added. Key: ab51592ddff0ec7816dcd0bf7a6a095b
    at System.Collections.Generic.Dictionary`2[TKey,TValue].TryInsert (TKey key, TValue value, System.Collections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 SDK를 구성하고 있는 라이브러리중 하나가 Newtonsoft.Json v8.x를 참조하여 사용중이고,
2022.x 버전의 유니티에서도 Newtonsoft.Json을 자체적으로 사용하고 있지만 버전은 13.x입니다.

런타임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burst가 dll을 통합하는과정 중 이름은 같지만 버전은 다른 두 dll이 존재하기 때문에 빌드에 실패하게 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라이브러리는 자체 개발이 아니기 때문에 내부 코드를 변경하는 것이 어려워 대체 기술 개발 혹은 다른 라이브러리로의 교체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해당 픽스는 6월 업데이트 혹은 7월 업데이트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burst 1.8.x 버전의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서 유니티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는
해당 문제가 픽스될 때까지 아래 다른 개발자분께서 공유해주신 임시 방편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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