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결과 전송 관련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시면 빠른 답변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 프로젝트명 :
  • 뒤끝SDK 버전 : Backend-4.6.3
  • 에러 코드 : OnMatchResult // ErrInfo : 10006 / Reason : Failed to apply game results. (Unknown error.)

1:1중 한명이 OnLeaveInGameServer가 호출되면서 인게임 서버에서 접속이 끊기고나서
나머지 유저(슈퍼게이머)가 이어서 게임을 진행하다가 결과를 전송하면
몇 초 후 OnMatchResult가 호출되고 10006 : Failed to apply game results. (Unknown error.) 에러가 발생하면서 결과 전송을 실패합니다.

배틀로얄 모드는 슈퍼게이머만 결과를 전송해도 되게끔 되어있던데 1:1은 위 상황에서 결과 전송을 정상적으로 처리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뒤끝매치는 기본적으로 모든 유저가 결과 데이터를 전송 하는것을 기본 베이스로 합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현재 뒤끝매치는 컨텐츠 로직을 서버쪽에 올릴 수 없으므로 순수 100% 클라이언트 코드(개발사 코드)에 의존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어뷰징 유저가 마음 먹고 앱 파일을 크래킹하여 유효하지 않은 데이터를 마구잡이로 전송하여 어뷰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가 전송한 모든 결과 데이터를 취합 후, 비교 후에 정상적으로 결과 처리를 하기 위함입니다.

따라서 현재 문의 주신 부분은 현재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러면 1:1중에 한명이 비정상종료 후에 재접속을 안하면 오류가 날 수밖에 없는 상황인가요.
그리고 배틀로얄은 뒤끝매치에서 정해진 슈퍼게이머만 전송해도 되는데 1:1에는 적용이 불가능한건가요.

그러면 1:1중에 한명이 비정상종료 후에 재접속을 안하면 오류가 날 수밖에 없는 상황인가요.
-> 넵.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로는 그렇습니다.

그리고 배틀로얄은 뒤끝매치에서 정해진 슈퍼게이머만 전송해도 되는데 1:1에는 적용이 불가능한건가요.
-> 배틀로얄 모드는 현재 랜덤 개인전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이 필요한지 여부에 대해서는 담당자분과 협의하여 추후 옵션으로 제공하는 형태로 검토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