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6-11 업데이트 내역

CONSOLE

[Updated]

  • [게임정보 관리] 스키마 테이블에서 수정 시 데이터의 자료형이 해당 컬럼의 정의된 자료형인지 검증하는 과정이 추가되었습니다.

[Fixed]

  • [게임정보 관리] null 허용 컬럼에서 null 값을 수정할 수 없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푸시 발송] 우편 발송 시 푸시를 포함할 경우 푸시 발송 내역에서 우편 발송의 '내용’이 푸시의 '내용’으로 출력되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SDK

4.6.1-dotnet4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Updated]

  • [뒤끝매치] Backend.Match.SendDataToInGameRoom 함수에 버퍼의 길이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뒤끝매치] 쓰로틀링 관련 개선작업을 수행했습니다.
    • 한 패킷 당 보낼 수 있는 데이터 길이에 대한 제한을 제거하였습니다. (1kb -> 제한없음)
    • 슈퍼 게이머로 선택된 클라이언트의 쓰로틀링 제한을 변경하였습니다.
    • 슈퍼 게이머 클라이언트의 초당 데이터 전송 제한량 : 30kb
    • 일반 클라이언트의 초당 데이터 전송 제한량 : 10kb

[Fixed]

  • 로그인 전 뒤끝 함수를 요청할 때 예외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에러를 알기 쉽도록 좀 더 직관적인 예외 메시지를 발생시키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SDK에서 서버로 요청을 보낼 때 비정상적인 상황에서 checkBadChars 함수에서 예외가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