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6-23 업데이트 내역

CONSOLE

[Updated]

  • [뒤끝매치] 매치 시작 대기 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대기 시간을 설정할 수 있으며, 0(디폴트)일 경우 대기 없이 즉시 시작됩니다.
  • [뒤끝매치] 매치 제한 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 [뒤끝매치] 매칭 증감 시간이 추가되었습니다. 매칭 시 증감값이 적용될 인터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뒤끝매치] 배틀로얄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배틀로얄 방식의 게임 구현을 위한 옵션입니다.
  • [우편 발송] 반복 발송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매일/매주/매월 단위로 반복 설정이 가능합니다.
  • [실시간 랭킹] 길드 랭킹이 추가되었습니다.

[Fixed]

  • [랭킹] 스키마 테이블일 경우 추가 항목에 숫자형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게임 정보 관리] null허용 된 string 컬럼값에 null이 포함될 경우, 다른 컬럼값 수정시 발생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서버 설정] 출시 설정을 라이브로 전환할 때 잘못된 안내 모달이 출력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SERVER

[Fixed]

  • [게임 정보 관리] firstKey를 이용해 페이징 처리할 때 발생하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쿠폰] 쿠폰 사용 시 “” 문자열을 보낼 경우 타임아웃이 발생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SDK

4.6.2-dotnet4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Updated]

  • [실시간 랭킹] 길드 랭킹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굿즈 랭킹과 메타 랭킹 모두 실시간 갱신이 가능합니다.

[Fixed]

  • [게임 정보 관리] 스키마 미정의 테이블 트랜잭션에 Delete가 포함되어 있을 때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을 픽스하였습니다.
  • [게임 정보 관리] 스키마 미정의 테이블 트랜잭션에 아무런 테이블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 않을 때 비정상적인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을 픽스하였습니다.
  • [게임 정보 관리] 스키마 정의 테이블의 트랜잭션 기능에서 발생한 오류를 픽스 후 재배포하였습니다.
  • [뒤끝챗] 채팅 서버와 접속이 끊어진 후 SDK에서 채팅 서버와 연결하지 못하고 이미 연결되어 있다고 리턴되는 버그를 픽스하였습니다.
  • [뒤끝챗] 기타 채팅 서버 접속 관련 버그를 픽스하였습니다.
  • [뒤끝챗] 비정상적인 이유로 재접속에 실패하는 버그를 픽스하였습니다.
  • [뒤끝챗] 재접속하였을 때 접속이 끊어진 동안 채팅 서버에 도착한 메시지들이 SDK로 수신되지 않는 버그를 픽스하였습니다.
  • [뒤끝챗] 정상적으로 메시지를 수신하였지만 Exception이 throw되는 현상을 픽스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