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OLE
[Updated]
- [프로젝트] 생성할 수 있는 최대 프로젝트 수가 5개에서 10개로 증가되었습니다.
- [게임 정보 관리] 데이터 관리의 검색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 속성 검색 글자수 제한이 20자에서 50자로 증가되었습니다.
- 특정 대상으로 검색 후 테이블 변경 시 대상이 유지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로그 관리] 엑셀 다운로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로그는 최대 3개월까지만 제공되며, 데이터양에 따라 다운로드 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소셜 관리] 길드 리스트에 길드마스터 회원번호가 추가되었습니다.
- [결제] 결제 카드 등록 시 유효한 카드인지 검증하기 위해 결제 후 취소하는 과정이 제거되었습니다.
SDK
5.0.1-dotnet4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Updated]
- [Param] Param에 JsonData관련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JsonData를 Param으로 변환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JsonString을 Param으로 변환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Param에 JsonData 형식의 데이터를 Add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 [SendQueue] SendQueue 관련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SendQueue 초기화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변수가 추가되었습니다.
- SendQueue 내부에서 발생하는 예외를 핸들링 할 수 있는 핸들러를 추가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Fixed]
- [게임 유저] 로컬에 저장되어 있는 AccessToken이 없을 때 토큰 로그인 시도 시 예외가 발생하는 대신 에러가 리턴되도록 픽스하였습니다.
- 빌드 시 Assembly 이름 불일치 경고가 발생하는 현상을 픽스하였습니다.
[Deprecated]
- [게임 정보] 스키마 테이블 사용 시 Get 함수를 호출할 때 Param을 이용하여 where절을 선언하는 함수들이 Deprecated 처리 되었습니다.
- Where을 이용하여 where절을 선언하는 Get 함수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