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 업데이트 시 401 bad signature 에러가 발생합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4.5
  • 프로젝트명 : BlitzCode
  • 스테이터스 코드 : 401
  • 에러 코드 : BadUnauthorizedException
  • 에러 메시지 : bad bad,signature,잘못된,signature,입니다, 잘못된 bad,signature,잘못된,signature,입니다 입니다

해당 코드와 같이 테이블 업데이트 시 401 에러가 발생합니다.
에러 원인은 딕션어리인 buffs 인것으로 보입니다.
buffs를 제외하고 업데이트 시 에러가 발생하지 않는 것 같은데
저런식으로 업데이트하면 안되는 건가요?
buffs의 데이터는 인게임에서 변합니다.

    public List<PlayerQuickSlotItemData> quickSlot = new List<PlayerQuickSlotItemData>();
    public Dictionary<string, float> buffs = new Dictionary<string, float>();

  private void SaveGameData()
    {
        Param param = new Param();
        float convertHp = hp;
        param.Add("DHp", convertHp);

        float convertSp = sp;
        param.Add("DSp", convertSp);

        float convertExp = exp;
        param.Add("DExp", convertExp);

        int convertLevel = level;
        param.Add("DLevel", convertLevel);

        int convertCoin = coin;
        param.Add("DCoin", convertCoin);

        int convertRuby = ruby;
        param.Add("DRuby", convertRuby);

        int convertCore = core;
        param.Add("DCore", convertCore);

        param.Add("QuickSlotItemList", quickSlot);
      
        param.Add("BuffDict", buffs);

        BackEndFunctions.instance.UpdateData(ServerGameDefine.PLAYER_GAME_DATA, new Where(), param);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확인해본 결과, Dictionary로 되어있는 데이터의 경우 문제는 없는 것으로 판단되오나, float이 정수형태로 서버에 보내질때 서버와의 데이터 불일치가 발생하여 에러가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소수점 크게 필요하지 않을 경우에는 정수형태의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최신 SDK에서는 해당 에러에 대해 조금씩 보안을 하고 있으므로 최신 SDK로 업데이트 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