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1. 게임 점검, 다른 기기 로그인 체크는 핸들러 이용
뒤끝에서는 주기적으로 체크가 필요한 에러에 대해서는 핸들러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해당 에러를 체크하기 위해 뒤끝 함수를 1초등의 단위로 반복적으로 호출하여 체크하는 것 보다는 핸들러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잘못된 로직
Backend.Utils.GetServerStatus() 함수를 1초마다 호출하여 프로젝트 상태값을 체크하는 로직
추천 로직
Backend.ErrorHandler.OnMaintenanceError 핸들러에서 응답 시 점검 관련 UI를 띄우는 로직
점검까지는 테스트해봤는데 이거 사용하면 다른기기 로그인 할떄 자동으로 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