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끝 채팅 Backend.Initialize()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뒤끝 채팅 투토리얼 보면서 따라해보고 있는데요

LoginScript 에서 start() 안에 Backend.Initialize(InitializeCallback); 를 해주는데요
ChatManager 에서 Start() 안에서 또 Backend.Initialize(ChatHandlers); 를 해주더라구요

씬이 바뀔때 마다 Initialize를 해줘야하나용?

제가 개발중인 게임은 로딩화면에서 Backend.Initialize 해주고
게임씬으로 와서는 Initialize 를 또 안해줘도 일단 채팅채널에 접속까지 되는 것 까지 확인 했는데,
튜토리얼에서는 ChatManager 에서 ChatHandlers 핸들러 연결해주려고 하는거라면
실제 게임 만드는곳에서는 로딩씬에서 처음 Initialize 할때 핸들러를 달아주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뒤끝 초기화와 핸들러 초기화는
게임 실행시 각각 1회씩 진행이 이루어지면 됩니다.

게임이 종료되지 않는 한 추가적인 초기화는 필요치 않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