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 이유로 게임에 인앱결제를 넣지 않을 계획입니다.
그러다 보니
라이브로 서비스 전환 시
Cloud Storage URL에 데이터를 넣을 수가 없는데요
(결제가 없어 항목 생성이 되지 않음)
이 부분을 해결할 수는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여러 이유로 게임에 인앱결제를 넣지 않을 계획입니다.
그러다 보니
라이브로 서비스 전환 시
Cloud Storage URL에 데이터를 넣을 수가 없는데요
(결제가 없어 항목 생성이 되지 않음)
이 부분을 해결할 수는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인앱 상품이 없는 어플리케이션도 뒤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뒤끝에서 제공중인 요금제의 특성상 버킷 URL 을 등록이 이루어져야 활성 유저 제한이 해제되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문의 내용이 있어 공유드리니 확인하여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확인 감사합니다.
그런데, 현재 개발자 계정에 문제가 있어, 인앱 결제 상품을 등록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구글에 확인 해보니 개발자 계정을 새로 만들어야 함)
혹시 다른 대안은 없는걸까요?
안타깝게도 스토어 정보 등록이 이루어지지 않고는 라이브 전환을 할 수 없습니다.
도움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럼 혹시, 저 상황에서 10명이 넘는 유저가 접속하면 어떻게 될까요?
10명 이후 접속하는 유저는 아래 에러와 함께 접속이 불가하게 됩니다.
statusCode : 403
errorCode : ForbiddenException
message : Forbidden Active User(로그인에 성공한 상태의 유저) exceed 10., 금지된 Active User(로그인에 성공한 상태의 유저) exceed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