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률 테이블에 count 요청시 요청한 count와 값이 다른 문제점

확률 테이블 뽑기 요청을 21개를 했는데 간혹 18개, 20개 씩만 출력이 될때가 있습니다.

해결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rawItem(21)

private void DrawItem(int count)
{
    ProbabilityManager.Instance.DrawItem(count, (List<DrawItem> itemList) }


public void DrawItem(int count, Action<List<DrawItem>> OnCompleted, Action OnFailed = null)
{
    // 뒤끝 서버의 확률 테이블에 요청을 보냄
    SendQueue.Enqueue(Backend.Probability.GetProbabilitys, DRAW_ITEM_PROBABILITY_ID, count, bro =>
    {
        // 서버 응답이 성공한 경우
        if (bro.IsSuccess())
        {
            Debug.Log($"DrawItem {bro}");
            List<DrawItem> itemList = new List<DrawItem>();  // 뽑힌 아이템들을 담을 리스트 초기화

            
            JsonData jsonList = bro.GetFlattenJSON()["elements"];  // JSON 데이터에서 "elements" 배열 추출
            Debug.Log($"json 카운터{jsonList.Count}");
  • 뒤끝 SDK 버전 : 5.13
  • 프로젝트명 : 워팩토리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관련 내용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확률 뽑기 기능과 관련하여 동일 파일 및 동일 SDK 버전을 통해 테스트 시에도 이상 없이 모든 내역이 리턴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bro.GetFlattenJSON()[“elements”] 를 통해 JSON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으로 확인되는데,
원본 JSON 데이터를 함께 확인하여 반환된 값이 일부가 누락되어있을 때 원본 JSON 데이터도 누락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SDK 5.13.0 버전의 경우 일부 기능상의 문제로 지원이 종료된 상태입니다.
문제가 해결된 5.14.1, 5.15.2, 5.16.0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여 이용해 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