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SDK 5.11.0 이상
- 프로젝트명 : Blocks-Tap2Bit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랭킹 기능을 구현하다 질의 이슈가 생겨서 문의 드립니다.
현재 Weekly basis로 운영할 유저 랭킹을 생성하고 관련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랭킹 이름: WEEKLY_RANK 이고, 디비의 특정 컬럼 (코드에서는 float 타입)을 랭킹에 컬럼으로 매칭시키고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요.
사용자 디비에도 정상적으로 저장이 되었고, 실제 게임의 랭킹 화면에서도 float 타입을 잘 표기가 되어지는데,
뒤끝 콘솔의 랭킹관리 화면에서 해당 랭킹명으로 클릭해서 확인해 보면, 실수 데이타가 round되어 정수로 표기가 되어 지고 있습니다.
예: - 사용자 디비의 랭킹 컬럼: 5.3 저장. 랭킹 화면에서도 5.3 정상 출력
- 뒤끝 콘솔의 해당 랭킹명 (Weekly_Rank) 상세 화면보면, 5 출력
(다른 사용자의 데이타도 모두 잘려서 정수 형태로 출력되고 있습니다.)
랭킹화면에서는 정상 출력 되는 것을 보면 랭킹 정보 저장은 정상적으로 되는 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