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DB에 저장된 게임 정보 가져오는 방법이 제가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나요?

데이터 쓰는건 잘 되는데 읽기가 안되서 질문 남겨봅니다.

Param where = new Param();
where.Add(“GoogleNick”, “Hello”);

    BackendAsyncClass.BackendAsync(Backend.GameSchemaInfo.Get, "Player", where, 10, (bro) =>
    {
        if (bro.IsSuccess())
            Debug.Log(bro.GetStatusCode() + "/" + bro.GetMessage() + " - " + bro.Rows().ToString());
        else
            Debug.Log(bro.GetStatusCode() + "/" + bro.GetMessage());
    });

현재 이런식으로 사용하고있습니다만, 혹시 잘못된 방법인가요?
아예 오류, 정상 작동을 떠나 실행 자체가 안되고 넘어가네요.
SDK는 4.4.1이며 IL2CPP를 사용하고 .NET도 4.0으로 되어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문법에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try-catch문으로 해당 함수를 감싸서 어떤 Exception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고, 만약 Exception이 발생한다면 해당 에러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위에 글처럼 비동기 식 상태에서는 아무 예외도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테스트로 동기도 안되나 해서 동기 방법으로 밑에 처럼 해보니간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GameSchemaInfo.Get(“Player”, where, 10);
Debug.Log(bro.GetStatusCode() + “/” + bro.GetMessage() + " - " + bro.Rows().ToString());

이런 예외가 출력되네요.
ArgumentNullException : Value cannot be null
Parameter name : origin data

그런데 origin data가 뭔지 모르겠네요.
orgin data라는 데이터에 아무 값도 입력하지 않아 생기는 예외같은데
개발자 문서해도 해당 파라미터를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요…

해당 오류의 경우, 뒤끝으로 로그인을 하지 않고 뒤끝 함수를 호출했을 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먼저 뒤끝으로 로그인을 한 뒤, 해당 함수를 다시 호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로그인이 따로 있었나요?
구글 로그인하고 페더레이션 해서 뒤끝 콘솔에 재대로 추가되서 로그인인줄 알았는데
계정 생성 외에 로그인이 따로 있었군요…
제가 못찾는건지 뒤끝 로그인에 대해서는 못 본거 같았는데
구글 로그인하고 페더레이션 인증해서 뒤끝 콘솔에 추가 한 후 어떻게 로그인하는지
개발자 문서 링크좀 알 수 있을까요?

구글 페데레이션을 통하여 뒤끝으로 로그인 하는 방법은 해당 문서들을 참고해 주세요.

또한 유니티 에디터 환경에서는 구글 페데레이션 로그인이 불가능하니, 유니티 에디터 환경에서 하실 경우에는 커스텀 로그인으로 테스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뒤끝-페데레이션 인증

커스텀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