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의 extra 데이터의 길이

랭킹의 extra 데이터의 길이가 약 250~300 bytes까지 늘어날 가능성이 있는데,
이 경우 데이타 수정이 늦어지거나, 사용 요금이 과다하게 늘어나는 문제가 발생할수 있을까요?

게임정보관리에서 타인의 데이타를 읽지 못해서 다른 방법이 없는거 같습니다 ㅠ

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뒤끝 SDK 버전 : 5.8.0
  • 프로젝트명 : OverTheDate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지금 해당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답변 안내가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3월 업데이트되는 SDK 버전부터 랭킹 extra data는 64byte로 제한될 예정입니다.
extra data의 길이가 길어질 수록 랭킹 저장 및 조회에도 그에 따른 영향이 발생합니다.

extra data 의 사용 방법에 대한 가이드 문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문서를 확인하여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그러면 64 byte 가 넘어가면 아예 랭킹에 업데이트가 안되는건가요?

  2. 이미 100 bytes가 넘어가는 extra data를 사용하고 있는데 어떻게 되는건가요? 3월부터는 오류가 발생하나요?

  3. 이렇게 긴 extra data를 사용하는 이유는, 랭킹에서 pvp 매치상대를 찾아서 전투를 하려면 그 상대의 게임정보가 필요한데, 게임정보테이블이 랭킹을 만들기 위해 private 으로 되어 있어서 읽을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런 경우는 어떻게 타 유저의 게임정보를 읽을수가 있나요? 방법이 있나요?

*** 업데이트를 위해 매우 중요한 문제라 정확한 답변이 필요합니다.
extra data의 충분한 길이가 보장이 안되면, 타 유저의 게임정보를 읽을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3월 업데이트되는 SDK 5.9.4 버전 이용 시부터 적용되는 내용으로, 64byte를 초과하는 데이터는 update가 불가할 예정입니다.

  2. SDK 5.9.4 버전부터 적용됩니다.

  3. 문의하신 내용 및 제한 정책 관련하여서 추가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번 문의에 대한 대안이 (예를 들면 게임정보를 읽을수 있는 신규 함수 제작) 고려중인지, 뭔가 해결책을
기대해도 되는건지 조속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한 정책과 관련해 재 검토중에 있습니다.
상세한 안내까지는 다소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점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업중이실텐데 자꾸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다만, 언제쯤 제한정책을 들을수 있을까요?
저희도 그 일정에 맞춰 진행중인 업데이트의 방향을 변경해야 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일정과 정책방향만이라도 들을수 있었으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앞서 안내드린 것 처럼 3월 업데이트를 통해 제한 정책은 시행될 예정입니다.
다만, 64byte 라는 제한량에 대해서는 상향하는 부분으로 논의중에 있습니다.
빠르게 확정 내용을 안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