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key 비동기 사용

안녕하세요. 페이징 처리해야 할 데이터가 5개 이상이라는 가정 하에
firstkey 를 사용해서 전체 데이터를 불러와야 하는데,
개발자 문서에서는 동기 방식일 경우 밖에 설명이 안 되어 있어서
비동기 방식일 경우에는 while문을 어떤 식으로 사용해야 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동기 방식을 사용하면 렉걸림 현상 때문에 비동기 방식이나 sendQueue방식을 사용해야 하는데,
해당 개발자 글에는 동기 방식밖에 명시가 안되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비동기 또는 sendQueue 방식일 경우 firstkey 사용 시 while문을 어떤식으로 사용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아래와 같이 조회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void GetData(string firstKey)
{
    if(string.IsNullOrEmpty(firstKey) == true)
    {
         Backend.GameData.Get("testPublic", new Where(), callback =>
         {
            if(callback.IsSuccess() == false)
            {
                return;
            }

            if(callback.HasFirstKey() == true)
            {
                GetData(bro.FirstKeyString());
            }
        });
        return;
    }
    Backend.GameData.Get("testPublic", new Where(), firstKey, callback =>
    {
         if(callback.IsSuccess() == false)
         {
             return;
         }

         if(callback.HasFirstKey() == true)
         {
             GetData(bro.FirstKeyString());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