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public void OnUserInfoSave() //Update문
{
Vector3 pos = Player.Instance.transform.localPosition;
Quaternion rot = Player.Instance.transform.localRotation;
Vector3 sca = Player.Instance.transform.localScale;
//초기화해주고 다시 담기
playerInfo.userTransform.Clear();
playerInfo.userTransform.AddRange(new float[] {
pos.x, pos.y, pos.z,
rot.x, rot.y, rot.z,
sca.x, sca.y, sca.z
});
Debug.Log($"pos.x: {pos.x} / pos.y:{pos.y}");
Param param = new Param();
param.Add("characterPreset", Player.Instance.characterPreset);
param.Add("hintCount", Player.Instance.hintCount);
param.Add("sceneName", Player.Instance.sceneName);
param.Add("mapList", Player.Instance.mapList);
param.Add("userTransform", playerInfo.userTransform);
var callback = Backend.GameData.UpdateV2("PLAYERINFO", userInfoInDate, Backend.UserInDate, param);
if (callback.IsSuccess())
Debug.Log($"게임 정보 데이터 업데이트(수정)에 성공했습니다. : {callback}");
else
Debug.LogError($"게임 정보 업데이트(수정)에 실패했습니다. : {callback}");
}
유니티에서 플레이어의 위치 Transform을 뒤끝에 저장해주려고 합니다.
.AddRange(new float[]) 형식의 float타입의 배열로 저장하고,
pos.x와 pos.y를 로그 찍어보면 pos.x: 25.69067 / pos.y:-1.965809 이런식으로 소수점으로 잘나옵니다.
그런데 뒤끝에 저장되는 값들은 int타입으로 들어옵니다.
제가 뒤끝에 저장을 잘못한건가 싶어 로그를 찍어보면 float로 잘 나옵니다.
그러나 뒤끝에 저장되는거는 정수로 찍힙니다.
뒤끝에 분명 이 기본값을 float으로 했는데 정수값으로 들어오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뒤끝엔진에서 오류가 난건지 싶어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