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r_id 는 고유값 아닌가요?

NEW_PLAY_DATA 테이블을 만들어서 PLAY_DATA 테이블의 데이터를 옮기는 작업을 지난 주에, 뒤끝에 요청해서 진행했습니다. PLAY_DATA에 있는 데이터가 그대로 NEW_PLAY_DATA에 들어가있을것이고, 새 버전을 업데이트할 때, 테이블 네임만 NEW_PLAY_DATA로 바꿔서 업데이트 했습니다.
기존 버전 사용자가 새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실행하게 되면, NEW_PLAY_DATA에 있는 자신의 gamer_id 의 데이터를 읽어오는 것이 아니라, NEW_PLAY_DATA에 같은 gamer_id를 만들게 됩니다. 말 그대로 새 버전 사용자는 기존 자신의 데이터로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신규 유저처럼 0의 값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c088d4d0-51d9-11ee-8d2b-fd9a96f7d8dd
682e5e20-ee35-11ed-a675-5715f7951bfa
확인해 본 2개 모두 같은 증상이니, 다른 유저들도 그럴 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우선 문의해주신 유저 uuid(gamer_id)는 유저가 가지는 고유값입니다.
단, 테이블 내 유저별도 row가 1개로 제한되어 있지는 않기에,
insert 함수 호출에 따라 신규 데이터가 생성될 수 있습니다.

현 상황은 로직에 따라 기존 데이터 외에 추가적인 row 를 생성하였고,
가장 최근 생성된 row에 값을 업데이트 하는 상황으로 확인됩니다.

로그인 이후 NEW_PLAY_DATA 및 NEW_STORE_DATA 테이블에 데이터가 존재하는지를 확인하고,
존재하지 않는 경우 insert로 새로운 row를 생성하고,
존재하는 경우 insert를 하지 않도록 로직 구성이 필요합니다.

-삭제-삭제-삭제-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