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전 진행 시 gamerecord의 m_teamNumber에 대해 질문입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6.0
  • 프로젝트명 : Yut nori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현재 2대2 팀전 샌드박스 모드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유저 1명과 ai 3명 랜덤매칭 테스트 중인데,
팀전임에도 불구하고 유저의 m_teamNumber가 0으로 저장되어 있던데
제가 이해한 바로는 팀전을 제외한 개인전에서 m_teamNumber가 0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팀전에서도 m_teamNumber가 0일 수가 있나요?

p.s: 그리고… OnChangeSuperGamer 이벤트에 관해서 문의남깁니다. - Hassan님의 글 #4 에 대한 답변은 언제 들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m_teamNumber의 경우, 자신이 속한 팀의 번호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발자문서의 설명에는 잘못된 표기로 인해 수정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팀전
팀1 : 유저1, 유저2 - teamNumber 0
팀2 : 유저3, 유저4 - teamNumber 1

개인전
유저 1 - teamNumber 0
유저 2 - teamNumber 1
유저 3 - teamNumber 2
유저 4 - teamNumber 3

좋아요 1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