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MatchRecord 오류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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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프로젝트명 : RSD
  • 뒤끝SDK 버전 : 5.5.0
  • 에러 코드 : x

안녕하세요.
Backend.Match.GetMatchRecord를 이용하는 도중 callback이 이상해서 질문드립니다.

제 코드에 대한 설명을 먼저 드리자면.

  • 전부 SendQueue를 이용하고 있음.
  1. 채팅에 온라인중인 유저의 닉네임을 이용해서 Backend.Social.GetUserInfoByNickName를 이용하여 inDate를 얻는다.
  2. IsSuccess일경우 그 안에서 바로 SendQueue를 이용하여 Backend.Match.GetMatchRecord를 호출한다.
  3. indate, nickname은 정상이고, Backend.Match.GetMatchRecord에 들어간 indate값도 분명 정상. 그렇지만 콜백되는 값을 찍어보면 내 정보만 출력

foreach문 안에서 돌긴 하지만, 따로 함수로 빼두었고
sendqueue안에 sendqueue라서 정보가 섞이진 않고있습니다.
분명 indate가 정상적인 값이 들어갔는데, 콜백되는것만 자신의 정보가 나옵니다.

찍어둔 디버그도 첨부해서 올립니다.

아래는 작성했던 코드 일부입니다. 위에 설명드린 2번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 SendQueue내에 SendQueue

디버깅을 보면 ReturnValue에 같은 닉네임이 표기됩니다.
1
3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확인해본 결과, 다른 유저의 inDate로 검색을 했음에도 자신의 매치 기록이 조회되는 오류를 발견하여 현재 픽스 진행중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언제 완료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내일 패치 예정입니다. 혹시 조금 오래 걸린다면 해당 기능을 롤백한 이후 패치할지 결정해야합니다.

해당 버그픽스는 내일 오후에 있을 예정입니다.

현재는 다른 유저의 inDate를 검색어에 넣어도 검색이 불가했지만 픽스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검색한 유저의 매치기록이 보일 예정이므로, 별도의 코드 변경 없이 해당 코드로는 원하시는 대로 작동이 이루어질 겁니다.

내일 서버 픽스 후 완료되는 즉시 다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서버 픽스만 진행되는군요!
그렇다면 클라코드 변경이 필요없으니 그대로 코드 집어넣고 심사 진행하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어제 사용했던 기능이 불필요해져서 우선 혹시나 댓글 남깁니다.

다만 추가 질문이 있는데, 혹시 최초 채팅 입장시에 채팅 유저들의 매칭 정보를 전부다 불러올 방법이 없을까요?
최초에 접속할때 접속자수만큼 반복해서 보내다보니 뒤끝 403 차단에러가 발생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채팅 입장시, OnSessionListInChannel 핸들러를 통해 해당 채널에 접속한 유저를 전부 읽어올 경우, 최대 200명까지 호출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려울 것 같습니다.

만약 랭킹, 티어, 길드, 유저의 인데이트 등 간단한 정보를 채팅 메세지가 나타낼때 보여줘야한다면, 유저가 메세지를 보낼때 자신의 정보를 메세지에 포함해서 보낸 후, 메세지를 받을 때에는 해당 메세지의 정보 부분을 잘라서 실제 유저가 보낸 메세지만 표시를 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상세정보를 위해 게임 DB 혹은 매치 기록을 불러와야 할 경우에는 게임 기획을 한번에 불러오는 것이 아닌 유저가 해당 유저의 상세정보를 알기위해 닉네임 혹은 정보열람 버튼을 클릭할때 데이터를 불러오는 함수를 호출할 수 있도록 구상하여 함수 호출의 횟수를 줄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류 픽스에 대한 안내가 늦어져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오류는 픽스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