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8.0
- 프로젝트명 : GSW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private RankItem GetDetailedRank(string uuid) // 영역별 랭크 반환
{
// uuid 에 맞는 세부 랭킹 정보를 가져옴
RankItem rankItem = new RankItem();
var bro = Backend.URank.User.GetMyRank(uuid);
if (bro.IsSuccess())
{
Debug.Log("@GetDetailedRank Start");
JsonData rankListJson = bro.GetFlattenJSON();
string extraName = string.Empty;
rankItem.gamerInDate = rankListJson["rows"][0]["gamerInDate"].ToString();
rankItem.nickname = rankListJson["rows"][0]["nickname"].ToString();
rankItem.score = rankListJson["rows"][0]["score"].ToString();
rankItem.index = rankListJson["rows"][0]["index"].ToString();
rankItem.rank = rankListJson["rows"][0]["rank"].ToString();
rankItem.totalCount = rankListJson["totalCount"].ToString();
if (rankListJson["rows"][0].ContainsKey(rankItem.extraName))
{
rankItem.extraData = rankListJson["rows"][0][rankItem.extraName].ToString();
}
Debug.Log(rankItem.ToString());
}
return rankItem;
}
2022-11-24 22:56:03.816 4085 4129 Info Unity @GetDetailedRank Start
2022-11-24 22:56:03.816 4085 4129 Info Unity BackendManager:GetDetailedRank(String)
2022-11-24 22:56:03.816 4085 4129 Info Unity BackendManager:GetRank(Int32)
2022-11-24 22:56:03.816 4085 4129 Info Unity BackendTest:GetMyRank()
2022-11-24 22:56:03.816 4085 4129 Info Unity UnityEngine.Events.UnityEvent:Invoke()
2022-11-24 22:56:03.816 4085 4129 Info Unity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xecute(GameObject, BaseEventData, EventFunction`1)
2022-11-24 22:56:03.816 4085 4129 Info Unity UnityEngine.EventSystems.StandaloneInputModule:ProcessTouchPress(PointerEventData, Boolean, Boolean)
2022-11-24 22:56:03.816 4085 4129 Info Unity UnityEngine.EventSystems.StandaloneInputModule:ProcessTouchEvents()
2022-11-24 22:56:03.816 4085 4129 Info Unity UnityEngine.EventSystems.StandaloneInputModule:Process()
2022-11-24 22:56:03.816 4085 4129 Info Unity
2022-11-24 22:56:03.821 4085 4129 Error Unity KeyNotFoundException: The given key 'nickname' was not present in the dictionary.
2022-11-24 22:56:03.821 4085 4129 Error Unity at System.Collections.Generic.Dictionary`2[TKey,TValue].get_Item (TKey key)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2022-11-24 22:56:03.821 4085 4129 Error Unity at BackendManager.GetDetailedRank (System.String uuid)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2022-11-24 22:56:03.821 4085 4129 Error Unity at BackendManager.GetRank (System.Int32 stageNum)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2022-11-24 22:56:03.821 4085 4129 Error Unity at BackendTest.GetMyRank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2022-11-24 22:56:03.821 4085 4129 Error Unity at UnityEngine.Events.UnityEvent.Invoke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2022-11-24 22:56:03.821 4085 4129 Error Unity at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xecute[T] (UnityEngine.GameObject target, UnityEngine.EventSystems.BaseEventData eventData, UnityEngine.EventSystems.ExecuteEvents+EventFunction`1[T1] functor)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2022-11-24 22:56:03.821 4085 4129 Error Unity at UnityEngine.EventSystems.StandaloneInputModule.ProcessTouchPress (UnityEngine.EventSystems.PointerEventData pointerEvent, System.Boolean pressed, System.Boolean re
nickname
절은 기본적으로 생성되는 절 아니었나요? 제 게임상 닉네임이 필요없어서 생성하지 않았어서 string.empty
로 받아올줄 알았는데 딕셔너리에 없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