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gs를 사용해서 로그인하는데 statuscode:404가 나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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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12.1
  • 프로젝트명 : showdown
  • 스테이터스 코드 : 404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유니티에서 gpgs플러그인을 사용해서 접속을하고 접속에 성공하면 예시에 나온 코드를 적어서 구글에 로그인을하려고하는데요. 일단 유니티 코드는 아래와같구요
using GooglePlayGames;
using GooglePlayGames.BasicApi;
using BackEnd;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GPGS_SignIn : MonoBehaviour
{
    public void GPGS_LogIn() //버튼에 이벤트로 실행시켜서 로그인시킴
    {
        PlayGamesPlatform.Instance.Authenticate(ProcessAuthentication);
    }
    public void GetAccessCode()
    {
        PlayGamesPlatform.Instance.RequestServerSideAccess(
       /* forceRefreshToken= */ false,
       code => {
           //Debug.Log("구글 인증 코드 : " + code);

           Backend.BMember.GetGPGS2AccessToken(code, googleCallback =>
           {
               Debug.Log("GetGPGS2AccessToken 함수 호출 결과 " + googleCallback);

               string accessToken = "";

               if (googleCallback.IsSuccess())
               {
                   accessToken = googleCallback.GetReturnValuetoJSON()["access_token"].ToString();
               }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accessToken, FederationType.GPGS2, callback =>
               {
                   Debug.Log("뒤끝 로그인 성공했습니다. " + callback);
                   Debug.Log("hashkey: " + Backend.Utils.GetGoogleHash());
               });
           });
       });
    }
    internal void ProcessAuthentication(SignInStatus status)
    {
        if (status == SignInStatus.Success)
        {
            // Continue with Play Games Services
            string displayName = PlayGamesPlatform.Instance.GetUserDisplayName();
            string userId = PlayGamesPlatform.Instance.GetUserId();
            Debug.Log("로그인 성공 : " + displayName + "/" + userId);

            GetAccessCode();
        }
        else
        {
            // Disable your integration with Play Games Services or show a login button
            // to ask users to sign-in. Clicking it should call
            //PlayGamesPlatform.Instance.ManuallyAuthenticate(ProcessAuthentication);
            Debug.Log("로그인 실패");
        }
    }
}

그다음은 제가 사용한 방법인데요.

구글 플레이 콘솔에 들어가서

sha1인증키를 업로드키(디버그),앱키(릴리즈) 이렇게 두개 이외에 웹애플리케이션을 만들고

업로드키를 사용해서 안드로이드 인증서를 하나만들었구요

앱키를 이용해서 안드로이드 인증서를 하나더 만들었구요

웹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서

승인된 리디렉션 URI에 https://auth0.thebackend.io를 넣어줬구요.

웹애플리케이션으로 만든것의 OAuth 2.0 클라이언트 ID를 복사해서

유니티의 android setup을 눌러서 맨아래쪽에 client id 있는데에 넣어줬구요

이상태로 apk로 빌드를해서 bluestack5라는 에뮬레이터에 설치를하고 로그인을진행하면

hashkey를 얻을수있었는데 이걸 다시 뒤끝의 인증정보에있는 4칸중에 debug라고 되어있는곳에 얻은 해시키

를 넣어주었고 다시 앱을껐다가 킨후에 로그인을 해봤는데도 계속 404가 나오네요…

제가 뭘 잘못한거죠? 그리고 해시키를 넣는곳이 4칸이나 있던데 디버그나 릴리즈키는 apk하나랑 플레이스토어에 올린거 다운받았을때 그때쓰는 릴리즈키 하나씩만 있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4칸이나 있는 이유는 뭔가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에러 정보 조회시, 아래와 같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뒤끝 콘솔에 구글 로그인 정보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
statusCode : 404
errorCode : NotFoundException
message : GPGS authorization info not found, GPGS authorization info을(를) 찾을 수 없습니다

콘솔 → 인증 정보 → 구글 로그인 인증정보에 GPGS와 연동된 GCP의 web Client ID의 Client ID와 Client Secret을 입력해야합니다.

관련 개발자 문서를 참고하여 콘솔에 구글 로그인 인증 정보 입력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