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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11.6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NEW] GPGS2 인증예제를 그대로 하였고
2024-02-29 17:31:38.255 7236 7280 Info Unity 뒤끝 로그인 성공 statusCode : 400
2024-02-29 17:31:38.255 7236 7280 Info Unity errorCode : UndefinedParameterException
2024-02-29 17:31:38.255 7236 7280 Info Unity message : undefined access_token, access_token을(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2024-02-29 17:31:38.255 7236 7280 Info Unity <>c__DisplayClass3_0:b__2(BackendReturnObject)
2024-02-29 17:33:04.856 7236 7280 Info Unity 구글 인증 코드 :
2024-02-29 17:33:04.856 7236 7280 Info Unity LoginManager:b__3_0(String)
2024-02-29 17:33:04.856 7236 7280 Info Unity GooglePlayGames.OurUtils.PlayGamesHelperObject:Update()
2024-02-29 17:33:04.856 7236 7280 Info Unity
2024-02-29 17:33:05.054 7236 8429 Info Unity GetGPGS2AccessToken 함수 호출 결과 statusCode : 400
2024-02-29 17:33:05.054 7236 8429 Info Unity errorCode : GoogleOAuthException
2024-02-29 17:33:05.054 7236 8429 Info Unity message : invalid_request : Missing required parameter: code
에러는 이렇게 뜹니다.
예제를 보면
뒤끝 콘솔에 구글 로그인 정보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
statusCode : 400
errorCode : GoogleOAuthException
message : invalid_grant : Bad Request
이 경우인거 같은데
뒤끝 콘솔에 구글 로그인 정보에 CLIENT ID와 CLIENT SECRET도 웹클라이언트에 있는걸 정확히 넣었습니다.
혹시 다른 문제가 있을까요?
개발자콘솔과 OAuth 동의 화면 쪽에 테스터도 정확히 등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