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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11.1
- 프로젝트명 : TestProject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테스트 프로젝트로 뒤끝을 배우고 있는 개발자입니다.
public void GPGS_Login()
{
if(Social.localUser.authenticated == true)
{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GetTokens(), FederationType.Google, "GPGS로 로그인", callback =>
{
text_LoginInfo.text = "GPGS로그인 성공";
// 페더레이션 인증 이후 처리
});
}
else
{
Social.localUser.Authenticate((bool success) =>
{
if (success)
{
//로그인 성공 -> 뒤끝 서버에 획득한 구글 토큰으로 가입 신청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GetTokens(), FederationType.Google, "GPGS로 로그인", callback =>
{
#if UNITY_EDITOR
Debug.Log("GPGS 로그인 성공2");
#endif
});
}
else
{
text_LoginInfo.text = "GPGS 로그인 실패";
#if UNITY_EDITOR
Debug.LogError("GPGS 로그인 실패");
#endif
}
});
}
}
해당 메서드를 통해 “GPGS 로그인 성공2” 로그까지 확인을 했는데, 해당 프로젝트의 유저 관리에 새로운 유저가 등록되지 않는 것 같아서 유저등록을 하는 방법에 대해 여쭤보고 싶습니다.
GPGS로그인과 별도로 아래의 코드로 CustomSiginUp을 했을 때는 유저 등록이 잘 되는 것을 봤는데, 그렇다면 GPGS 로그인 성공후에 별도로 임의 id와 pw를 만들어서 CustomSignUp을 돌려줘야 할까요?
public void CustomSignUp(string id, string pw)
{
#if UNITY_EDITOR
Debug.Log("회원가입 요청");
#endif
var bro = Backend.BMember.CustomSignUp(id, pw);
if(bro.IsSuccess())
{
#if UNITY_EDITOR
Debug.Log("회원가입 성공");
#endif
}
else
{
#if UNITY_EDITOR
Debug.LogError($"{bro.GetErrorCode()} 회원가입 실패");
#endif
}
}
+) 임의 id, pw를 지정해서 회원가입을 시켜야 한다면, 일반적으로 pw는 어떤 값을 이용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