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gs인증의 페더레이션이 콜백이 되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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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11.7
  • 프로젝트명 : 마린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error code: 401

ERR_INVALID_ARG_TYPE

UnityEngine.Logger:Log(LogType, Object)
GPGSCtrl:b__9_1(BackendReturnObject)
BackEnd.Game.d__96:MoveNext()
System.Threading.ThreadPoolWorkQueue:Dispatch()

  • 에러 메시지 : message: The “key” argument must be of type string or an instance of ArrayBuffer, Buffer, TypedArray, DataView, KeyObject, or CryptoKey. Received undefined

UnityEngine.Logger:Log(LogType, Object)
GPGSCtrl:b__9_1(BackendReturnObject)
BackEnd.Game.d__96:MoveNext()
System.Threading.ThreadPoolWorkQueue:Dispatch()

콜백함수를 실행하였는데 콜백이 안됩니다.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accessToken, FederationType.GPGS2, callback =>
{
Debug.Log("뒤끝 로그인 성공했습니다. " + callback);

                  });

이부분입니다.
에러코드와 메세지 첨부하였습니다
GPGS 버전은 11.01입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서버 인증 부분에서 잘못된 정보가 있어 해당 에러가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해당 부분 조치 진행하였으니, 다시 한번 동일하게 함수를 호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여전히 같은문제가 발생하고있습니다 ㅠㅠ

해당 프로젝트에서 test1이라는 계정을 생성하여 테스트 진행해봐도 괜찮을까요?

넵~!
괜찮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테스트 진행해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잠시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아요 1

유저 내역을 보면 GPGS2로 회원가입 성공한 유저가 18시 34분에 확인되는데, 해당 유저가 성공한 이후에도 에러가 재발생하였었나요?

넵 맞습니다 가입은 정상적으로 잘이루어지고
함수의 콜백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콜백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에는 Update문에 Backend.AsyncPoll() 함수를 호출해주실 수 있을까요?

	void Update()
	{
		if (Backend.IsInitialized && Backend.UseAsyncQueuePoll)
		{
			Backend.AsyncPoll();
		}
	}

네 바로 확인해보고 댓글달겠습니다~!

리턴값 오는건 확인했는데
뒤끝 로그인 성공했습니다. statuscode : 401
BadUnauthorizedException
message bad google_hash, 잘못된 google_hash 입니다

라고 리턴이 왔습니다

콘솔에서 업로드 인증키랑 앱서명키 따로 hash도 정상적으로 콘솔에 입력해놓은 상태입니다

해결완료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