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러데이션 GPGS2 로그인 관련.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11.7
  • 프로젝트명 : TowerHard
  • 스테이터스 코드 : -
  • 에러 코드 : -
  • 에러 메시지 : -

GetAccessCode 함수를 실행했을때.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 의 callback 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비동기 방식이라 시간이 걸리는 것 인가요?

이후 영수증이나 게임 로그 전송은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Debug.Log("뒤끝 로그인 성공했습니다. " + callback);

이 부분의 로그를 보려면 비동기 방식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맞는 방법 일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아래 개발자 문서를 참고하여 Backend.AsyncPoll(); 함수가 호출되고 있는지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