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끝 SDK 버전 : 5.9.6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매칭 잡혀서 게임 한판 시작 ~ 게임 결과 처리 + 게임 한판 종료 시까지 값이 바뀌지 않고 고정되고, 게임에 참여한 유저 개개인을 구분할 수 있는 변수로 어떤걸 활용하면 좋을지 문의드립니다.
유저 재접속 등의 돌발상황에 영향을 받지 않고 신뢰할수 있는 변수가 필요합니다. 듣기로는 SessionID는 게임 진행중에 재할당될수 있는거 같은데요. 유저 닉네임은 게임 도중에 바뀌지 않을거라고 생각하지만, 혹시 적절한 다른 ID 값, 유저 구분값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