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정보 관리에서 indate와 row 질문입니다.

에러가 발생한 경우 아래 정보를 모두 제공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답변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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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정보관리에서 insert를 하면 indate를 key값으로 하나의 row가 생성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ID Value
1 10
2 20

위와 같은 일반적인 테이블이 있다고 가정했을 때, 뒤끝의 게임정보관리 데이터 테이블은
ID Value
indateA 10
indateB 20

와 같이 2번의 insert를 통해 테이블을 관리하는 형식인 건가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데이터 테이블의 경우, 일반적으로는 1개의 테이블당 유저 한명의 row(inDate)만 들어가 있는 형태입니다.

그러나 게임 설계에 따라 필요한 경우에는 한 테이블 안에 같은 유저의 row가 두개씩 생성하여 관리하는 방법도 있는 등 형식은 자유입니다.

하지만 이럴 경우 1개의 테이블에 들어가있는 여러개의 row들을 구별해야 하기 때문에, 한 테이블에 한 유저의 한 row(inDate)만 넣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 질문입니다.
1개의 테이블에 유저 한 명의 row 개수가 제한되어있나요??
한 유저의 row가 15개 정도되는 상황에 [“rows”].Count가 10개로만 찍히네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row 갯수는 제한이 없습니다

get 함수를 호출하실 때 limit를 지정해서 호출해보세요

기본값이 10으로 되어있어서 10개만 리턴되는 것 같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테이블 값만 넣어도 모든 row를 불러올 수 있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이후에 수정이 이루어졌나보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