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삽입시 자동으로 생성되는 inDate 필드에 대한 질문입니다.

게임 정보 삽입 설명에 보면

저장 시, partition, gamer_id, **inDate**, updatedAt, sender, receiver, reservationDate 7가지 필드는 서버에서 자동으로 생성되며 같은 이름으로 생성하더라도 서버에서 생성되는 값으로 저장됩니다.

이라고 되어 있는데, 여기서 inDate는 삽입을 하는 유저의 inDate인지 궁금합니다.

만약 맞을 경우 아래 설명에

Get으로 퍼블릭 테이블을 불러올 때 내 정보와 상대방에 정보가 혼재되어 구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유저의 inDate를 미리 스카마에 추가해두는 등의 방법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부분이 이해가 안되게 됩니다.
자동으로 유저의 inDate가 저장되는데 유저의 inDate를 따로 스키마에 추가해둘 필요가 없을거 같아서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위에 기본으로 추가되는 inDate값의 경우 해당 테이블을 삽입한 유저의 inDate가 아닌
테이블의 고유한 inDate값 입니다.

뒤끝에서는 유저정보, 테이블정보, 길드정보 등 다양한 정보에 키값으로 inDate를 사용합니다.
그렇기에 각 항목은 고유의 inDate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Get으로 퍼블릭 테이블을 불러올 때 내 정보와 상대방에 정보가 혼재되어 구분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유저의 inDate를 미리 스카마에 추가해두는 등의 방법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설명의 경우 퍼블릭 테이블에서 상대방과 내 정보과 함께 Get 되기 때문에
유저의 inDate값을 추가로 기록하여 내 public테이블만 get할 때 유저의 inDate값을 이용하여 검색을 하면 된다는 의미에서 추가한 문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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