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itialize err는 어디에서 응답하는 에러메세지인가요?

Initialize err: statusCode : 400
errorCode : HttpRequestException
message : An error occurred while sending the request (2)
Error: NameResolutionFailure

UnityEngine.Debug:LogError (object)
BackEnd.Backend:Initialize (bool,bool)
EscapeRoom.BackendManager:BackendSetup () (at Assets/Scripts/InGame/Managers/BackendManager.cs:233)
EscapeRoom.BackendManager:Awake () (at Assets/Scripts/InGame/Managers/BackendManager.cs:99)

Initialize err: statusCode : 400에러는 어디함수에서 호출되는건가요?

var callback = Backend.Initialize(true,true);

이 동기로 초기화 하는 과정에서
if(!callback.IsSuccess())로 빠지는것 뿐만 아니라

Initialize err: statusCode : 400
errorCode : HttpRequestException
message : An error occurred while sending the request (2)
Error: NameResolutionFailure
이 오류가 추가적으로 뜨는게 문제에요. 이 Initialize err는 어디에서 응답받는건지 추적도 안되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해당 에러메시지는 초기화 리턴값입니다.
SDK 초기화 리턴값은 Debug.Log 없이도 출력됩니다.
에러 메시지의 경우 클라이언트의 네트워크 환경이 불안정하여 발생한 에러로 확인되니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임 시작 시(네트워크 연결 없이) 뒤끝 SDK 초기화 하는 과정에서

Initialize err: statusCode : 400
errorCode : HttpRequestException

오류가 발생하여 더이상 진행이 안되는 상황입니다.

해당 SDK 초기화 오류가 발생할 때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합니다’라는 화면을 게임 내에서 띄우고 싶을 경우

어떤 식으로 코드를 작성해야 오류(초기화 리턴값)를 잡아낼 수 있을지 질문드립니다.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Initialize(true);
if(bro.IsSuccess()) {
   // 이곳에서 뒤끝 SDK 성공 처리
} else {
    if(bro.GetErrorCode().Equals("HttpRequestException")) {
        // 이곳에서 <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합니다 > 처리
    } else {
        // 이곳에서 뒤끝 SDK 기타 실패 처리
    }
}

위 코드를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동기로 했을때, if(bro.IsSuccess()) {} 이 구문 아래로 내려가지를 못하는데…
이런경우 어떻게 잡아낼수 있을까요?

아래 개발자 문서를 참고하여 Backend.AsyncPoll(); 함수가 호출되고 있는지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