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Client.Dispose();를 호출하면 앱이 프리징에 걸리는 이슈가 있습니다
혹시 몰라서 에디터 환경에서 Dispose 호출해봤는데 딱히 문제되는건 없고요
원인을 아시나요?
ChatClient.Dispose();를 호출하면 앱이 프리징에 걸리는 이슈가 있습니다
혹시 몰라서 에디터 환경에서 Dispose 호출해봤는데 딱히 문제되는건 없고요
원인을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관련해서는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안내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iOS 프리징과 관련하여 xcode 상에서 예외가 발생하는지,
아니라면 예외 없이 게임에서 프리징만 발생하는지 확인 공유 요청드립니다.
xcode에서 실행이랑
게임에서 실행시 두 케이스 프리징이 발생하네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내용 확인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에 대한 추가 확인이 필요합니다.
try {
chatClient.Dispose();
}
catch (Exception e) {
Debug.LogErr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