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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11.7
- 프로젝트명 : 무사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undefined refresh_token, refresh_token
이번에 SDK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로그인 관련 로직을 수정했습니다.
public void AOSGoogleLogin()
{
TheBackend.ToolKit.GoogleLogin.Android.GoogleLogin(GoogleLoginCallback);
}
public void IOSGoogleLogin()
{
TheBackend.ToolKit.GoogleLogin.iOS.GoogleLogin(GoogleLoginCallback);
}
private void GoogleLoginCallback(bool isSuccess, string errorMessage, string token)
{
if (isSuccess == false)
{
Debug.LogError(errorMessage);
return;
}
var bro = Backend.BMember.AuthorizeFederation(token, FederationType.Google);
if (bro.IsSuccess())
{
SetNickname();
}
}
로그인신에서 토큰로그인 성공 결과로 구분을 하고 있습니다.
BackendReturnObject bro = Backend.BMember.LoginWithTheBackendToken();
안드로이드는 구글 로그인 한번 진행 후 다음부터 토큰으로 로그인이 잘 진행되지만
IOS는 구글 로그인 진행 후 다음에도 bro 결과가 undefined refresh_token, refresh_token라는 오류를 뱉어내고 있습니다.
AuthorizeFederation 함수를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토큰이 생성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토큰이 잘 생기고 IOS는 토큰이 올바르게 생성되지 않는것 같은데 해결을 어떤식으로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