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1.2.1 , 5.11.9
- 프로젝트명 : 랜덤 업글 디펜스 : 리메이크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DISABLED_CHANNEL /
ChatClient.SendJoinOpenChannel(groupName, channalName);
Fallback 채널로 임명시 진행이 가능합니다만, 위에 코드를 이용하여 채널을 Join하고 싶은데, 실패하네요.
string groupName = "global";
string channalName = "basic-1";
private ChatClient ChatClient = null;
private void Awake()
{
ChatClient = new ChatClient(this, new ChatClientArguments
{
Avatar = "default"
});
mainDesText.text = "";
mainNickNameText.text = "";
CheckJoinBool = false;
}
void OnEnable()
{
// 임시
InitAll();
}
public void InitAll()
{
ChatClient.SendJoinOpenChannel(groupName, channalName);
}
DISABLED_CHANNEL /
에러 코드 뱉습니다.
유니티 에디트 > Chat UUID
콘솔 > 설정 > 채팅 프로젝트 ID >Chat UUID 기입했습니다.
++ 최근 채팅 이력은 어떻게 불러오나요?
public void OnJoinChannel(ChannelInfo channelInfo)
{
Debug.Log(channelInfo.Messages.Count);
}
최근 채팅 내역이 있음에도,
channelInfo.Messages.Count > 0으로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