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nRoom() 그 후.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public void OnClickRequestMatchMaking()
    {
        Backend.Match.RequestMatchMaking(MatchType.Random, MatchModeType.OneOnOne, inDate);

        Debug.Log("RequestMatch");
        isRequestMatch = true;

        Backend.Match.OnMatchMakingResponse = (MatchMakingResponseEventArgs args) => {
            switch (args.ErrInfo)
            {
                case ErrorCode.Success:
                    Debug.Log("매칭 성공");
                    ErrorInfo errorInfo;
                    if (Backend.Match.JoinGameServer(args.RoomInfo.m_inGameServerEndPoint.m_address, args.RoomInfo.m_inGameServerEndPoint.m_port, true, out errorInfo))
                    {
                        roomToken = args.RoomInfo.m_inGameRoomToken;
                        Debug.Log(roomToken);
                        //SceneManager.LoadSceneAsync("Game");
                        //Debug.Log(args.RoomInfo.m_inGameRoomToken);
                        

                        Debug.Log("JoinGameRoom");
                        Backend.Match.JoinGameRoom(roomToken);

                        Backend.Match.OnMatchInGameAccess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sessionArgs) => 
                        {
                            Debug.Log(sessionArgs.ErrInfo);
                        };
                    }

                    break;
                default:
                    break;
            }
        };
    }
}

여러번 테스트 해봤는데 JoinRoom()함수 호출 후 작동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추가적으로…
게임방 까지 만들고 OnMatchInGameStart 게임 시작 해서 게임 씬으로 넘어가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만들고 싶은데, 이 시스템이 맞는 건지, 여쭈어 보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JoinGameServer 를 통해 인게임 서버에 접속이 완료되고나면 OnSessionJoinInServer 이벤트가 호출되도록 되어있습니다.
OnSessionJoinInServer 이벤트가 호출된 후 JoinGameRoom 을 통해 게임방 입장을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OnMatchMakingResponse 에서 할당해오기
string roomToken = args.RoomInfo.m_inGameRoomToken;


Backend.Match.OnSessionJoinInServer += (args) =>
{
  roomToken = args.RoomInfo.m_inGameRoomToken;
  Debug.Log(roomToken);

  Backend.Match.OnMatchInGameAccess = (MatchInGameSessionEventArgs sessionArgs) =>
  {
    Debug.Log(sessionArgs.ErrInfo);
  };

  Debug.Log("JoinGameRoom");
  Backend.Match.JoinGameRoom(roomTok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