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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끝 SDK 버전 : 5.8.0
- 프로젝트명 : BlitzCode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private void GetData<T>(string tableName, Action<T[]> OnComplete, Where where, int limit = 10)
{
BackEndFunctions.instance.GetMyData(tableName, where, limit,
OnSuccess: (data) =>
{
Debug.Log($"[UserDataManager] {tableName} 의 데이터를 가져왔습니다.");
LitJson.JsonData jsonDatas = BackendReturnObject.Flatten(data.Rows());
T[] convertDatas = new T[jsonDatas.Count];
for (int i = 0; i < convertDatas.Length; i++)
{
Debug.Log($"[UserDataManager] {tableName} : {jsonDatas[i].ToJson()}");
convertDatas[i] = JsonMapper.ToObject<T>(jsonDatas[i].ToJson());
}
OnComplete?.Invoke(convertDatas);
});
}
위의 제네릭 함수를 이용해서 유저의 정보를 받아오고 있습니다.
기존에 있던 테이블에 string 변수를 추가했을 때,
해당 변수에 데이터가 없으면 ‘LitJson.JsonException: Can’t assign value ‘True’’ 해당 오류가 발생해
데이터를 제대로 불러오지 못합니다.
문제는 기존 테이블에 추가된 데이터가 최초에 추가되면
모든 유저들의 해당 데이터는 빈상태로 생성되는 것처럼 보이는데,
이 상태에서 모든 유저들이 ‘LitJson.JsonException: Can’t assign value ‘True’’ 해당 오류로
정상적인 플레이가 불가능할 것 같습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이 있을까요?
제네릭을 사용하지 않고, 수동으로 데이터를 하나씩 받아와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