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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eaveMatchMakingServer 응답 내부에서 발생하는 에러가 아닙니다. 앞서 언급드렸듯이 Leave 작업 자체는 성공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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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Leave 작업 성공 이후에 뒤끝매치 자체적으로 자동으로 다시 Join 요청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건 제 프로젝트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을 고려해서, 별도의 테스트 프로젝트를 작성해서 딱 뒤끝 + 뒤끝매치만 간단하게 세팅해서 재차 확인한 사항입니다. 이걸 "재접속 요청"이라고 표현하는지는 모르겠는데 Leave 후에 Join 요청을 다시 보내고 있는건 확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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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보내진 Join 요청의 콜백 응답에서 에러가 발생하는듯하고, 각각의 콜백에서 찍힌 로그는 아래와 같습니다.
(1) OnException
OnEventMatchException : Exception System.NullReferenceExcepti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at #xl.#Vtb.#uo (System.IAsyncResult ) [0x00027] in :0
UnityEngine.Debug:LogErrorFormat (string,object[])
BackEndMatchManager:OnEventMatchException (System.Exception) (at Assets/Scripts/BackEndMatchManager.cs:82)
BackEnd.RealTime.GameMatch:#jt (System.Exception)
#xl.#Vtb/#7Rb:#Qp ()
#xl.#Vtb:#qn ()
#xl.#Vtb:#rn ()
#xl.#Vtb:Poll ()
BackEnd.RealTime.GameMatch:Poll ()
BackEndMatchManager:Update () (at Assets/Scripts/BackEndMatchManager.cs:37)
(2) OnJoinMatchMakingServer
<<<–OnEventMatchMakingServerJoin : Category: Exception, Detail: Exception, SocketError: Success, Reason: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UnityEngine.Debug:LogFormat (string,object[])
BackEndMatchManager:OnEventMatchMakingServerJoin (BackEnd.Tcp.JoinChannelEventArgs) (at Assets/Scripts/BackEndMatchManager.cs:49)
BackEnd.RealTime.GameMatch:#6s (BackEnd.Tcp.JoinChannelEventArgs)
#xl.#Vtb/#gp:#3o ()
#xl.#Vtb:#qn ()
#xl.#Vtb:#rn ()
#xl.#Vtb:Poll ()
BackEnd.RealTime.GameMatch:Poll ()
BackEndMatchManager:Update () (at Assets/Scripts/BackEndMatchManager.cs: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