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ch_increment_time_s 변수버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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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무사키우기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Backend.AsyncPoll();
  • 에러 메시지 : KeyNotFoundException: The given key ‘match_increment_time_s’ was not present in the dictionary.
    MCpbiMIaiwIg9ty0F6V.RnEJgsIEvHuTNT0Hjgw.FLxIkuOCbf () (at <1fbb3a648c4b490dab96b29eecd05adf>:0)
    BackEnd.Backend.AsyncPoll () (at <1fbb3a648c4b490dab96b29eecd05adf>:0)
    LoginManager.Update () (at Assets/01.Scripts/Manager/LoginManager.cs:154)

위와같이 게임을 시작했을때 한번 버그가 나며 왜나는것일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해당 에러는 키값이 찾지 못해 값에 접근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에러입니다.
match_increment_time_s 키값과 관련된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해당 변수는 매칭할때 매칭 범위를 늘리는 기준 시간입니다.
해당 코드를 읽는 코드만 작성했고 다른곳은 쓰지않았습니다.
public void GetMatchList()
{
// 매칭 카드 정보 초기화
matchInfos.Clear();

 Backend.Match.GetMatchList(callback =>
 {
     // 요청 실패하는 경우 재요청
     if (callback.IsSuccess() == false)
     {
         Debug.Log("매칭카드 리스트 불러오기 실패\n" + callback);
         Dispatcher.Current.BeginInvoke(() =>
         {
             GetMatchList();
         });
         return;
     }

     foreach (LitJson.JsonData row in callback.Rows())
     {
         MatchInfo matchInfo = new MatchInfo();
         matchInfo.title = row["matchTitle"]["S"].ToString();
         matchInfo.inDate = row["inDate"]["S"].ToString();
         matchInfo.headCount = row["matchHeadCount"]["N"].ToString();
         matchInfo.isSandBoxEnable = row["enable_sandbox"]["BOOL"].ToString().Equals("True") ? true : false;
         matchInfo.match_increment_time_s = (row["match_increment_time_s"].ToString());
         matchInfo.maxMatchRange = (row["maxMatchRange"].ToString());
         matchInfo.increaseAndDecrease = (row["increaseAndDecrease"].ToString());
        

         foreach (MatchType type in Enum.GetValues(typeof(MatchType)))
         {
             if (type.ToString().ToLower().Equals(row["matchType"]["S"].ToString().ToLower()))
             {
                 matchInfo.matchType = type;
                 break;
             }
         }

         foreach (MatchModeType type in Enum.GetValues(typeof(MatchModeType)))
         {
             if (type.ToString().ToLower().Equals(row["matchModeType"]["S"].ToString().ToLower()))
             {
                 matchInfo.matchModeType = type;
                 break;
             }
         }

         matchInfos.Add(matchInfo);
     }
     Debug.Log("매칭카드 리스트 불러오기 성공 : " + matchInfos.Count);
 });

}
여기서 값읽어들이는게 전부인데 만약 뒤끝 콘솔에서 ㅂ매칭범위를 늘리는 시간을 설정하지않으면 이버그가 뜰수도있나요 ?

네 맞습니다, 해당 시간 설정이 되어있지 않다면 에러가 발생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