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초기화 문제 (OfferDevice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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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5.0
  • 프로젝트명 : ChickenCS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안녕하세요. 서버 설정 진행중

아래와 같은 에러로 인해 진행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단말 갤럭시 S10 에서 진행하였으며

똑같은 에러로 커뮤니티에 검색 후
0) Backend.aar 존재확인 및

  1. IL2CPP & .NET4.x 설정까지도 하였고,
  2. 뒤끝 SDK 애셋에서 삭제 후 재설치까지 하였으나 별다른 나아짐은 없습니다.

사용한 코드 및 에러로그는 아래와 같습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BackEnd;
using System;
public class BackEndInitializer : MonoBehaviour
{
    void Start() {

    // 초기화

    // [.net4][il2cpp] 사용 시 필수 사용

    Backend.Initialize(() =>
    {
        // 초기화 성공한 경우 실행
        if (Backend.IsInitialized)
        {
            // example
            // 버전체크 -> 업데이트
        }
        // 초기화 실패한 경우 실행
        else
        {
        }
    }, true);

}


    void Update() {
        Backend.AsyncPoll();   
    }
}

System.Reflection.TargetInvocationException: Exception has been thrown by the target of an invocation. —> UnityEngine.AndroidJavaException: java.lang.ClassNotFoundException: io.thebackend.unity.Utils.OfferDeviceInfo
at UnityEngine.AndroidJNISafe.CheckException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UnityEngine.AndroidJNISafe.FindClass (System.String name)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UnityEngine.AndroidJavaClass._AndroidJavaClass (System.String className)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BackEnd.NativeInstance.AndroidInstance…ctor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Reflection.MonoCMethod.InternalInvoke (System.Object obj, System.Object[] parameters)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Activator.CreateInstance[T]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Func1[TResult].Invoke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Lazy1[T].CreateValue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Lazy1[T].LazyInitValue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BackEnd.Backend.#Fsb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BackEnd.Backend.#p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BackEnd.Backend.Initialize (BackEnd.Backend+InitializeCallBack isfinish, System.Boolean useAsyncPoll)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 End of inner exception stack trace --- at System.Reflection.MonoCMethod.InternalInvoke (System.Object obj, System.Object[] parameters)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Activator.CreateInstance[T]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Func1[TResult].Invoke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Lazy1[T].CreateValue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System.Lazy1[T].LazyInitValue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BackEnd.Backend.#Fsb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BackEnd.Backend.#p ()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at BackEnd.Backend.Initialize (BackEnd.Backend+InitializeCallBack isfinish, System.Boolean useAsyncPoll) [0x00000] in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
BackEnd.Backend:#Fsb()
BackEnd.Backend:#p()
BackEnd.Backend:Initialize(InitializeCallBack, Boolean)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다음과 같은 사항 확인 및 테스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초기화 함수를 다음과 같이 변경 후 재빌드후 진행
void Start()
{
    // 첫 번째 방법 (동기)
    var bro = Backend.Initialize(true);
    if(bro.IsSuccess())
    {
        // 초기화 성공 시 로직
    }
    else
    {
        // 초기화 실패 시 로직
    } 
}
  1. 빌드 후 생성되는 프로젝트 폴더 > Temp > StagingArea > aar에 Backend.aar 존재 확인
    유니티에서 제대로 빌드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해당 파일이 없으며, 해당 플러그인으로 접근이 불가능하여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프로가드(proguard) 사용 여부 확인
    프로가드를 사용할 경우, 기본적인 설정으로는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혹시 해당 기능을 사용중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뒤끝 초기화 스크립트만 추가된 유니티 프로젝트 빌드
    다른 플러그인의 충돌, 설정 에러등 정확한 에러 구분을 위해 새로운 유니티 프로젝트 생성 후,
    위의 스크립트만을 이용한 유니티 프로젝트를 빌드한 후 에러가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세요.

  4. 유니티 다른 버전 재설치
    유니티 설치 중 문제가 생기거나 JDK, Android SDK 설치중 문제가 발생하여 빌드가 원활히 되지 않을 수 있거나, 단순 빌드 중 낮은 확률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다른 버전의 유니티 버전을 재 설치 후 빌드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