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pplicationQuit 사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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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11.4
  • 프로젝트명 : Shoopang

ApplicationQuit를 사용하면 쓰레드 종료로 인해 긴 시간이 걸리는 작업은 어렵다는 답변을 커뮤니티에서 봤습니다. 적어 놓은 해당 코드가 불가능하다면, 주기적으로 저장 및 종료 버튼 말고, 다른 방법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rivate void UserLoginStatus(bool isLogin)
{
    DateTime logTime = DateTime.Now;

    Param userLoginStatus = new Param();

    userLoginStatus.Add("Logout", logTime.ToString("yyyy-MM-dd HH:mm:ss"));
    userLoginStatus.Add("IsLogin", isLogin);

    Backend.GameData.Update("User_LoginStatus", new Where(), userLoginStatus);
}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ApplicationQuit에서는 핸드폰 성능 및 게임 리소스에 따라서 매번 바뀌기 때문에
아무리 짧은 시간의 함수라도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정 주기로 저장을 하거나, 종료버튼을 통한 저장을 진행해주시는 방법을 이용해주셔야 하며,
다른 방법은 확인되지 않으니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