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예제에서는 적용이 잘 되는데 신규 프로젝트에 sdk를 넣고 실행시키니
OnJoinChannel에 대한 정보가 돌아오지 않습니다.
private void Update()
{
chatClient?.Update();
}
public void Test()
{
chatClient = new ChatClient(this, default);
gameObject.SetActive(true);
Debug.Log(chatClient);
}
public void OnJoinChannel(ChannelInfo channelInfo)
{
Debug.Log(channelInfo.ChannelGroup);
}
채팅 서버 키는 동일하게 연동해놓았습니다.
로그인 이후 위 함수가 호출되게 해놓았는데 왜 콜백이 안오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