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 매치 OnLeaveMatchMakingServer 콜백 관련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Backend.Match.OnLeaveMatchMakingServer = (LeaveChannelEventArgs args) =>
        {
            if (args.ErrInfo == ErrorInfo.Success)
            {
                Debug.LogError("OnLeaveMatchMakingServer 성공");
                IsConnectedMatchMakingServer = false;

                mainThreadQueue.Enqueue(() =>
                {
                        PopupRef.inst.raidPanel.ChangeMatchingMode(RaidPanel.MatchMode.Wait);
                });
            }
            else
            {
                Debug.LogError("OnLeaveMatchMakingServer 실패" + args.ErrInfo.Reason + " / " + args.ErrInfo);
            }
        };
  • 에러 메시지 :
    Category: Success, Detail: DisconnectFromLocal, SocketError: Success, Reason:

안녕하세요 뒤끝 매치에서 매칭 서버 종료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매칭 서버 나가기를 호출하면, 위와 같은 코드에서 실패 부분으로 들어가고
위와 같은 에러메시지가 나오는데요, 뒤끝 문서에서는 위 로그의 경우 정상적으로 종료되었다는 뜻으로 나오는데
왜 if (args.ErrInfo == ErrorInfo.Success) 부분에서 false로 리턴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개발자 문서 내 부족한 설명 안내로 혼동을 드려 죄송합니다.
ErrorInfo.Success의 경우 에러가 다음과 같을 때 true로 발생합니다.

public static readonly ErrorInfo Success = new ErrorInfo()
        {
            Category = ErrorCode.Success,
            Detail = ErrorCode.Success,
            SocketErrorCode = SocketError.Success,
            Reason = string.Empty
        };

해당 핸들러에서는 Detail의 값이 달라 Success로 확인되지 않았으며,
해당 핸들러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코드로 체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f(args.ErrInfo.Category == ErrorCode.Su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