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끝매치 예제에 있는 OnReceive에서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if (BackEndMatchManager.GetInstance().IsHost() != true && args.From.SessionId == myPlayerIndex)
{
return;
}
이 코드 때문에 비호스트에서 데이터 적용이 안됩니다.
비호스트 플레이어가 데미지를 입었을 때,
var takeDamageMessage =
new PlayerTakeDamageMessage(Instance.Player.GetIndex(), 1);
BackendMatchManager.Instance.SendDataToInGame(takeDamageMessage);
이 코드로 서버에 데이터를 보냅니다.
그러면 OnReceive에서 이를 감지해서 처리해야 하는데,
비호스트일때 본인 세션 ID면 리턴한다는 저 한 줄 때문에 비호스트의 경우에는 피격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저 코드 한 줄이 왜 들어있는 건가요?
이를 고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