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뒤끝 SDK 버전 : 5.6.0
- 프로젝트명 : Yut Nori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게임중 고의적인 강제종료, 일명 "빡종"에 대한 패널티 처리를 구현 중에 있습니다.
그래서 OnSessionOffline 이벤트에서 args.ErrInfo를 통해 ErrorCode.Exception이 아닌
ErrorCode.Success에 해당하는 유저에 대해 유저테이블에 데이터를 올리고 패널티를 적용케했습니다만,
문제는 네트워크 변경에 의한(와이파이->LTE 또는 LTE->와이파이) 환경에서 조차 ErrorCode.Success라고 로그에 찍히는데 이를 구분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아무리 args.Reason를 로그에 찍어봐도 공백만 나옵니다.
또한, ErrorCode.NetworkOffline은 어떠한 상황에 나오는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