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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ception: Exception: Not connected.
ongLEbTfBwyW0uDCOD4.i4sq0xTkJke3hmDjVVJ.MWEGCvTNIa (System.Byte[] , System.Int32 , System.Int32 ) (at <1fbb3a648c4b490dab96b29eecd05adf>:0)
ongLEbTfBwyW0uDCOD4.i4sq0xTkJke3hmDjVVJ.eXiGxbWd5n (System.Byte[] , System.Int32 , System.Int32 ) (at <1fbb3a648c4b490dab96b29eecd05adf>:0)
BackEnd.RealTime.GameMatch.SendDataToInGameRoom (System.Byte[] data) (at <1fbb3a648c4b490dab96b29eecd05adf>:0)MatchInGameManager.SendDataToInGame[T] (T msg) (at Assets/01.Scripts/Manager/MatchInGameManager.cs:528)
Hero.set_IsMoving (System.Boolean value) (at Assets/01.Scripts/InGame/Entity/Hero/Hero.cs:222)
Entity.Movement () (at Assets/01.Scripts/InGame/Entity/Entity.cs:305)
Hero.Movement () (at Assets/01.Scripts/InGame/Entity/Hero/Hero.cs:934)
Entity.FixedUpdate () (at Assets/01.Scripts/InGame/Entity/Entity.cs:193)
Hero.FixedUpdate () (at Assets/01.Scripts/InGame/Entity/Hero/Hero.cs:551
1.위는 유저와 유저간 실시간 1:1 매치 후 플레이 중에 간혹 연결끊킴시 나오는 에러입니다
생각보다 빈번하게 발생하는데 발생률을 줄이려면
무엇을 유의 해야할지 무엇을 검토 해야할지 답변 받을 수 있는 내용이 있을까요
2.유저와 유저간 실시간 매치 상황에서 캐릭터간에 충돌시 서로 밀리지 않도록 처리 하였습니다
자신의 화면에서는 서로의 위치 오차가 발생하지 않는데 상대방 화면에서는 서로 위치(특히 자신의 위치)가 많이 달라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플레이어간 충돌하여 자신이 멈추게 된다면 뛰기 등의 이동로직 중단해야할 것으로 보이는데 플레어간에 충돌 상황을 판단 및 서버에 처리하기가 어려운것으로 내부에서 전달 받았습니다
플레이어간에 충돌시 처리방법에 대하여 조언이 있을까요
(플레이어의 위치 갱신등을 보완하기 위해 n초마다 n범위이상 오차가나면 위치를 갱신해주는 로직은 구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