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K 업데이트 이후 SendQueue에서 Null이 발생됩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답변하는 직원은 고객 여러분의 가족 중 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언어폭력(비하, 조롱, 욕설, 협박, 성희롱 등)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관련 법에 따라 수사기관에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형법에 의해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이용 정책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작성할 경우, 별도 안내 없이 게시물 삭제 또는 커뮤니티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문의 응대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문의를 남기실 경우 다음 항목을 작성해 주세요.
정보가 부족하거나 응대시간 외 문의하는 경우 확인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기존 5.11.7에서 최신 버전은 5.13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했는데

에디터에서 실행시 SendQueue에서 Null이 발생됩니다.

저도 그렇습니다 ㅠ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SDK 5.12.0 ~ 5.13.0 버전에서 발생하는 현상으로
SDK 초기화 이전에 SendQueue가 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 발생하는 문제로 확인됩니다.

SDK 초기화 이후 SendQueue를 활성화 하시면 오류가 발생하지 않으니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리며,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된 SDK 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SendQueueMgr 위에 뒤끝 초기화를 시켜주니

문제가 생기지 않는거 같은데…

이렇게 해도 되나요?

좋아요 1

네 맞습니다, 위 안내드린 것과 같이 초기화 이후 SendQueue를 활성화 해주시면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업데이트 이후 GetReadCapacity에서도 오류를 뱉어내는데…
이것도 SDK문제인가요?

어떤 에러가 발생하는지 정확한 정보 공유가 가능하실까요?

업데이트 이후에 게임정보를 불러오고
해당 오류가 발생합니다.

읽기 뿐만아니라 쓰기 부분에서도 이런 비슷한 오류를 뱉어냅니다.

SDK 5.14.0 버전을 통해 초기화 이전 SendQueue 사용시, Null 에러가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어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