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뒤끝 SDK 버전 :
- 프로젝트명 :
- 스테이터스 코드 :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뒤끝매치 SDK 문서 확인하면서 프로젝트에 각 콜백 이벤트에 대응되는 처리들 적용 작업하면서, 게임방에서 게임진행중일때 비정상적인 이유로 인게임서버 접속이 종료되었을 경우의 콜백 이벤트가 2가지가 있는듯하여 각각의 차이점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 OnSessionOffline
- OnLeaveInGameServer
OnLeaveInGameServer 가 좀더 다양한 상황에서 호출되는것 같은데, 비정상 접속 종료 상황에서 두 콜백 이벤트의 용법이 어떻게 구분되는지 문서상의 설명만으로는 애매한 상황입니다.
두 콜백 이벤트의 호출 시점과 전송 대상(유저 본인, 혹은 게임방 유저 전체?)을 중심으로 차이점을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