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빌드 플레이어 설정에서 Split Application Bin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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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뒤끝 SDK 버전 : 5.8.0
  • 프로젝트명 : XKUNGame
  • 스테이터스 코드 : 400
  • 에러 코드 :
  • 에러 메시지 : Please Edit the Baceknd Settings

구글 assetdelivery 1.7.0 플러그인을 포함시킨 프로젝트입니다.

유니티 안드로이드 Player 설정에서 Publishing settings의 Split Application Binary를 체크하고 빌드(정확히는 Export Project)하면 게임에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체크하지 않고 하면 멀쩡하게 됩니다.

E/Unity: Initialize err: Please Edit the Baceknd Settings
BackEnd.Backend:#k(Boolean, BackendCustomSetting, BackendReturnObject&)
BackEnd.Backend:Initialize(Boolean)
BackEndManager:Start()
E/Unity: �ڳ� �ʱ�ȭ ���� : statusCode : 400
errorCode : InitializeFail
message : Please Edit the Baceknd Settings
I/Unity: �ٱ��ۿ��� ���� ���� �ε� �õ�
OuterAppBridge:UserInfoLoad()

혹시 관련된 이슈 확인된 사항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개발자님.

테스트해본 결과, 유니티 export 및 Splash Application Binary로 실행했음에도 해당 에러는 발생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뒤끝 저장 관련 assets에 문제가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Backend.Initialize()를 직접 값을 넣어 진행하는 식으로 구성하여 초기화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using BackEnd;

void Start()
{
    // 두 번째 방법 (동기)
    // SDK 설정값
    BackendCustomSetting settings = new BackendCustomSetting();
    settings.clientAppID = "클라이언트 앱 아이디";
    settings.signatureKey = "시그니처 키";
    settings.functionAuthKey = "뒤끝펑션 키";
    settings.isAllPlatform = true;
    settings.sendLogReport = true;
    settings.timeOutSec = 100;
    settings.useAsyncPoll = true;

    var bro = Backend.Initialize(settings);
    if(bro.IsSuccess())
    {
        // 초기화 성공 시 로직
    }
    else
    {
        // 초기화 실패 시 로직
    } 
}